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넉넉한웃음 참으로오랫만에 봅니다.
노짱만생각하면 웬지 가슴이찡하고 울컥한마음입니다
언젠가 후대에 평가를한다면 참으로 인간적이고 따뜻했던 분으로
남아있을겁니다.
봉하마을도가고싶네요^^
제가사는곳은 광주광역시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남편이랑 같이
차라도 한잔하러 가고싶어요.
항상건강하시고 좋은모습많이보여주세요.
자주들러서 놀다가겠습니다 참고로 저는48세된주부입니다.
노사모 가입은안했지만 늘 지켜보고 응원할께요
힘내세요^ ^
![]() |
![]() |
![]() |
![]() |
|---|---|---|---|
| 467 | "소중한 가치의 승리" 그 시작을 알려 주십시오. 의리의 김해 사나이.. (1) | 원칙과 상식 !! | 2008.03.29 |
| 466 | 나도 대통령 할아버지 만날거야!! (1) | 테오 | 2008.03.29 |
| 465 | 파안대소 (4) | 테오 | 2008.03.29 |
| 464 | 젊은 여러분! (4) | 빛의창조 | 2008.03.29 |
| 463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2)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2 | 빼서 먹는 김밥이 맛있다~(1) (6)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61 | 오우!~유시민 포스 장난 아닙니다. (6) | 키노스 | 2008.03.28 |
| 460 | [아리따운 처자의 사랑일기]무혀니 옵빠~싸랑해요!!! (16) | korea | 2008.03.28 |
| 459 | 뜨거분 감자 개봉박두~! | chunria | 2008.03.28 |
| 458 | 정의를 말하지 않는 사회~~ (2) | sjh4240 | 2008.03.28 |
| 457 | 유시민 의원 개미후원금 1억 돌파 초읽기!!! (8) | korea | 2008.03.28 |
| 456 | 쉬어가는 페이지 (1) | chunria | 2008.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