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발전하는 정보통신 기술에 빨리 따라가지 못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결재 시스템이 너무 복잡합니다.
회사일이 너무너무 바쁜 관계로 요즘 제가 거의 재단 게시판에는 못들어오는 실정입니다.
아침일찍 출근해 저녁 늦게까지 업무에 쪼들리다보면, 거래처에서 이메일을 보냈다고, 혹은 확인을
안한다고 핀잔들 듣고서야 인터넷 접속을 합니다.
어쩌다 소식을 접해 결재하러 들어갔다 컴퓨터와 씨름만 하다 결국 시간만 까먹고 결재도 못했네요.
결재 방법을 바꿔주세요. 젊은 세대들이야 익숙해서, 물론 우리 세대들도 추세에 맞춰
쫓아가야겠지만 아직은 너무 어려워요.
![]() |
![]() |
![]() |
![]() |
|---|---|---|---|
| 491 | 노게바라 (6) | 리레 | 2008.03.30 |
| 490 | 노대통과의 만남이 우리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4) | 위병소 | 2008.03.30 |
| 489 | 노짱님, 이 영화 꼭 보세요 '어느날 그 길에서' (4) | myjeung | 2008.03.30 |
| 488 | 봄 전령, 산수유마을 (2) | 이린 | 2008.03.30 |
| 487 | 노짱 1994년 민주당 최고위원 시절 라디오대담 (서프펌) (1) | 목단 | 2008.03.30 |
| 486 | (오류) 게시글의 댓글에 대한 의견달기의 창문제 및 수정문제 (1) | 하드헉 | 2008.03.30 |
| 485 | 자전거타시는 대통령님 펜화풍으로 화려하고 젊게 ^^ (10) | 커피카피 | 2008.03.30 |
| 484 | 부신온천천 벚꽃축제준비 | 별난별 | 2008.03.30 |
| 483 | 유시민 후보님 꼭 당선되세요! (7) | 봉삐리 | 2008.03.29 |
| 482 | 전광판 작동중~"대통령님 나오실 예정입니다"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81 | [지구호] 우리는 그날 역사의 현장속에 있었습니다. (1) | 지구호 | 2008.03.29 |
| 480 | 노무현 대통령이 봉하에서 보낸 메시지.... | korea | 2008.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