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491 | 노게바라 (6) | 리레 | 2008.03.30 |
| 490 | 노대통과의 만남이 우리는 너무 즐거웠답니다 (4) | 위병소 | 2008.03.30 |
| 489 | 노짱님, 이 영화 꼭 보세요 '어느날 그 길에서' (4) | myjeung | 2008.03.30 |
| 488 | 봄 전령, 산수유마을 (2) | 이린 | 2008.03.30 |
| 487 | 노짱 1994년 민주당 최고위원 시절 라디오대담 (서프펌) (1) | 목단 | 2008.03.30 |
| 486 | (오류) 게시글의 댓글에 대한 의견달기의 창문제 및 수정문제 (1) | 하드헉 | 2008.03.30 |
| 485 | 자전거타시는 대통령님 펜화풍으로 화려하고 젊게 ^^ (10) | 커피카피 | 2008.03.30 |
| 484 | 부신온천천 벚꽃축제준비 | 별난별 | 2008.03.30 |
| 483 | 유시민 후보님 꼭 당선되세요! (7) | 봉삐리 | 2008.03.29 |
| 482 | 전광판 작동중~"대통령님 나오실 예정입니다" (5) | 내마음의자유 | 2008.03.29 |
| 481 | [지구호] 우리는 그날 역사의 현장속에 있었습니다. (1) | 지구호 | 2008.03.29 |
| 480 | 노무현 대통령이 봉하에서 보낸 메시지.... | korea | 2008.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