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일 아침 아내와 청사포와
송정해수욕장을 산책하는데
오늘은 새벽 일찍 봉하마을에 들러
대통령님 묘역을 둘러보고
연지에서 일출을 맞으면서
먹이활동을 마치고 논으로 돌아오는
기러기들의 힘찬 군무를 감상했습니다.
방아실에 잠시 들러 원대복귀 신고하고
김경수 후보님 사무실에도 들러
세찬님과 차를 마시고 왔습니다.
힘이 들겠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만들어주시기를...
![]() |
![]() |
![]() |
![]() |
|---|---|---|---|
| 503 | 자전거 | 미나암 | 2008.03.31 |
| 502 | 자전거와 노무현 대통령님 (3) | 미나암 | 2008.03.31 |
| 501 | 오옷~김경수님 카페가 생겼어요*^--------^* (2) | 일산의 아침 | 2008.03.31 |
| 500 | 멋진포즈도,,,ㅎㅎ (5) | 별난별 | 2008.03.31 |
| 499 | 오장의 스토리 " 곰세마리와 노짱 " | 조의국선 | 2008.03.31 |
| 498 | 행복해 보이네요. | 마음 | 2008.03.30 |
| 497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형님들 사진 (3) | 시갈 | 2008.03.30 |
| 496 | 노님처럼 아름답지요 (2) | 호남한들 | 2008.03.30 |
| 495 | 노대통령님과 유시민 장관의 100% 일치점 (극비) (7) | 리레 | 2008.03.30 |
| 494 | [펌]"봉하마을에 가면 노무현이 10만원 준다더라...." (21) | myjeung | 2008.03.30 |
| 493 | 급질 있습니다!! 동영상 주소 좀 찾아 주세요~ (2) | 대장님 화이팅! | 2008.03.30 |
| 492 | 사진-1 (7) | 마음 | 2008.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