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방농장 로터리 작업중(경관작물 파종준비)
철새모이준비
퇴비살포기에 한가득 실고, 트렉터로 살포 할겁니다.
비가와서 논에 차량이 직접 들어가지못해서...
제가 잔머리좀 굴려습니다 ㅎㅎ...
올해 철새모이주기는 쉽죠~~~~잉
여러 자봉님들 일감을 뺐은것 같아 송구스러움이.....ㅋㅋ
퇴래농장 배토작업
경관작물 파종순서....
1.로터리작업(씨앗이 뿌려질논 발아가 잘되게 부드럽게....)
2.종자파종 (파종작업은 사진은 다음에...)
3.배토작업(물빠짐이 좋게..)
어제 비가와서 작업이 쉽지가 앟네요...
배토기에 가꾸 흙이 달라붙어서 애를 먹습니다.
승구봉 반장님이 혼자서 고생이 많습니다.
사진도 찍을겸 해서,
참도 전달하고,
참 가져 간김에, 쏘주도 한잔하고...ㅎㅎ
안주는 짭짤한 손가락 ....
![]() |
![]() |
![]() |
![]() |
|---|---|---|---|
| 503 | 자전거 | 미나암 | 2008.03.31 |
| 502 | 자전거와 노무현 대통령님 (3) | 미나암 | 2008.03.31 |
| 501 | 오옷~김경수님 카페가 생겼어요*^--------^* (2) | 일산의 아침 | 2008.03.31 |
| 500 | 멋진포즈도,,,ㅎㅎ (5) | 별난별 | 2008.03.31 |
| 499 | 오장의 스토리 " 곰세마리와 노짱 " | 조의국선 | 2008.03.31 |
| 498 | 행복해 보이네요. | 마음 | 2008.03.30 |
| 497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형님들 사진 (3) | 시갈 | 2008.03.30 |
| 496 | 노님처럼 아름답지요 (2) | 호남한들 | 2008.03.30 |
| 495 | 노대통령님과 유시민 장관의 100% 일치점 (극비) (7) | 리레 | 2008.03.30 |
| 494 | [펌]"봉하마을에 가면 노무현이 10만원 준다더라...." (21) | myjeung | 2008.03.30 |
| 493 | 급질 있습니다!! 동영상 주소 좀 찾아 주세요~ (2) | 대장님 화이팅! | 2008.03.30 |
| 492 | 사진-1 (7) | 마음 | 2008.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