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물을 남에게 맡겨 놓으면 장물이 아닌가요?
착한 물건으로 바뀌나요?
머리만 감추곤 -나 없다-하는 모양을 보는 듯 하네요.
요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늘 민주당 지도부 사람들 보며 느끼는 건
-저 양반들이 야당인지 여당인지...?
벼라별 호재가 산처럼 쌓여있는데
어느 것 하나 이슈화하지 못하는 그 무능함이라니...!!!
어휴, 열 불나고 속 터져!
제 눈엔 딱 한나라당 2중대 같은 모습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눈엔...- 입니다.
한나라당처럼 -깍뚜기 하나만 있으면 12첩 반상을 차리는 솜씨-를 바라는 건 아니지만
재료가 널려있어도 요리 하나 못 내는 능력하고는......ㅉㅉㅉ
엊그제 한나라당 의원 왈.
- 나꼼수 비키니- 같은 호재(?)를 이슈화 못하는 당직자들의 무능을 질타하는 기사를 보고....
저런 것도 호재랍시고 침소봉대해 울궈먹으려는 하이에나 같은 근성(?)에 기가 찼지만
벼라별 다양한 먹이를 던져줘도 이빨도 안 대서 답답하기 그지 없었는데
이사장님 핵심을 잘 짚으셔서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움하하!!!
통쾌하도다!!!

▲ 이호진 전국언론노동조합 부산일보지부장이 1인시위를 벌였다.
그런데 이호진 지부장님!
대통령이라니요?
.
.
.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심이....
'장물' 논란, 어두운 과거에 발목 잡힌 박근혜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3&uid=94227
![]() |
![]() |
![]() |
![]() |
|---|---|---|---|
| 503 | 자전거 | 미나암 | 2008.03.31 |
| 502 | 자전거와 노무현 대통령님 (3) | 미나암 | 2008.03.31 |
| 501 | 오옷~김경수님 카페가 생겼어요*^--------^* (2) | 일산의 아침 | 2008.03.31 |
| 500 | 멋진포즈도,,,ㅎㅎ (5) | 별난별 | 2008.03.31 |
| 499 | 오장의 스토리 " 곰세마리와 노짱 " | 조의국선 | 2008.03.31 |
| 498 | 행복해 보이네요. | 마음 | 2008.03.30 |
| 497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형님들 사진 (3) | 시갈 | 2008.03.30 |
| 496 | 노님처럼 아름답지요 (2) | 호남한들 | 2008.03.30 |
| 495 | 노대통령님과 유시민 장관의 100% 일치점 (극비) (7) | 리레 | 2008.03.30 |
| 494 | [펌]"봉하마을에 가면 노무현이 10만원 준다더라...." (21) | myjeung | 2008.03.30 |
| 493 | 급질 있습니다!! 동영상 주소 좀 찾아 주세요~ (2) | 대장님 화이팅! | 2008.03.30 |
| 492 | 사진-1 (7) | 마음 | 2008.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