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바마 검다 하되 / 네티즌
오바마 검다 하되 쥐빠가 웃지마라.
겉이 검은들 속까지 검을 소냐.
아마도 겉 희고 속 검은 이는 너뿐인가 하노라.
* 시 설명
이 시는 쥐박이 임기말 문신 네티즌이 지은 시조로
쥐떼 정부가 망하고 민주 대한민국이 들어서며,
대한민국을 섬기는 네티즌을 욕하는 쥐떼 들에게
반박 하며 지은 시다.
![]() |
![]() |
![]() |
![]() |
|---|---|---|---|
| 503 | 자전거 | 미나암 | 2008.03.31 |
| 502 | 자전거와 노무현 대통령님 (3) | 미나암 | 2008.03.31 |
| 501 | 오옷~김경수님 카페가 생겼어요*^--------^* (2) | 일산의 아침 | 2008.03.31 |
| 500 | 멋진포즈도,,,ㅎㅎ (5) | 별난별 | 2008.03.31 |
| 499 | 오장의 스토리 " 곰세마리와 노짱 " | 조의국선 | 2008.03.31 |
| 498 | 행복해 보이네요. | 마음 | 2008.03.30 |
| 497 | 노무현 대통령님의 형님들 사진 (3) | 시갈 | 2008.03.30 |
| 496 | 노님처럼 아름답지요 (2) | 호남한들 | 2008.03.30 |
| 495 | 노대통령님과 유시민 장관의 100% 일치점 (극비) (7) | 리레 | 2008.03.30 |
| 494 | [펌]"봉하마을에 가면 노무현이 10만원 준다더라...." (21) | myjeung | 2008.03.30 |
| 493 | 급질 있습니다!! 동영상 주소 좀 찾아 주세요~ (2) | 대장님 화이팅! | 2008.03.30 |
| 492 | 사진-1 (7) | 마음 | 2008.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