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어준!
.
.
.
밥상 차려주고...
먹여주고...
흘린 거 줏어주고...
입혀주고...
막아주고...
똥 닦아주고...
.
.
.
이제 싸대기도 대줘야 할 듯...
출처 - http://gujoron.com/xe/255564
.
.
.
.
공감이 가서 퍼 왔습니다.
판을 이렇게 키워준 건 김어준씨인데
모든 걸 김어준 탓으로 돌리는 이 우스꽝스런 현실.
김어준!
완전 멋져!
절대로 쫄지마!
못 잡아먹어 눈에 쌍심지 켜는 것들과
고마운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것들한테 신경 끄고
우리 다시 씩씩하게 진도 나갑시다!!!
12월 19일까지...!!!
-나꼼수-
수구언론보다 만 배쯤 훌륭합니다.
-탁현민-씨!
당신도 너무 멋져요.


![]() |
![]() |
![]() |
![]() |
|---|---|---|---|
| 515 | 운영자님 꼭 부탁드립니다 (4) | 부북 | 2008.03.31 |
| 514 | 지척에서 몇장...^^ - 2 (1) | 내안의 평화 | 2008.03.31 |
| 513 | 지척에서 몇장...^^ | 내안의 평화 | 2008.03.31 |
| 512 | ' 지금 만나러 갑니다. ' (3) | 바부준 | 2008.03.31 |
| 511 | 봉하마을에 도움요청합니다 ...노사모펌 (3) | korea | 2008.03.31 |
| 510 | 두부김치와 김치파전...저도 한입 주세요!!! (5) | korea | 2008.03.31 |
| 509 | 봉하마을 '자원봉사지원센터'...너무 멋집니다!!! (12) | korea | 2008.03.31 |
| 508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 호남한들 | 2008.03.31 |
| 507 | 노무현 대통령님 친필싸인 (3) | 파란물결 | 2008.03.31 |
| 506 | 봉하찍사2 님 보아주세요(다른분은 보지마세요) (3) | 리레 | 2008.03.31 |
| 505 | 택배는 받으셨는지요? (4) | 쌔빠뜨 | 2008.03.31 |
| 504 | 유시민 후보님을 돕고자 한다면 이 메일을 보세요 (4) | 리레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