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652추천 62008.03.18
노무현과 이명박 중 누가 좋노?
엠파스 랭킹에 투표 붙였는데
1%였던 이명박의 인기가 2%에서 3%로 200% 급상승하게 되었는데....
노통령 지지층에서 잠시 외면하는 사이 보수층들이 대거 투표한 결과라 생각되는데...
어느 쪽에 투표하고 싶습니까? 天理兒
(조회 19,514 투표 3,561 의견 169)
http://ranking.empas.com/fight/fight_view.html?artsn=277554
산타복 입고 나부대는 명박이가 청와대 무궁화 봉황 휘장을 버리고
기독경의 불꽃과 나팔을 형상화 하여 태평소와 북이라 우겼다.
정말 꼴보기 싫은넘이지만 .... 저 능글맞은 표정....
대한민국을 성국화하려 엠블럼을 바꾼 나쁜 넘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