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짱 아저씨 와 착한 시민분들께
안녕하세요. 우리 가족의 희망인 준혁이 입니다.
이제 백일갓 지났지만, 벌써부터 이런저런 고민이 많습니다. (어떻게 키워야 될지부터....조금씩)
부모의 몫도 있지만, 나름대로 정부의 정책 하나하나가 아이에게 많을 영향을 줄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정의가 인정받지 못하고, 부정부패가 정당하게 심판받지 못하는 이 사회를 조금이나마 변화시켜서 준혁이가 성장
했을때에는 저의 아이디처럼 모두가 배부르게 잘 살수있는 사회가되길 소망합니다.
아이를 보면 다들 착해진다고 하는데, 몇장 사진올립니다.
준혁이 아빠가.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