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3.1절을 기념해서 "삼일절 기념 삼일정신선양서예깃발전"을 열었습니다. 저와 김천에서 함께 활동하는 네 명의 작가들이 각각 10점씩 40점을 출품해서 김천시청 현관과 광장에서 펼쳐 보였습니다. 서예라는 것이 요즘 사람들과 너무 동떨어진 것 같아서 다소 파격적으로 무대를 실외로 옮겨 보았더니 대체로 '참신하다'는 반응들이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문구 중의 하나입니다. 새 정부 들어서서 하는 일들이 너무나 급하게 무계획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 참 안쓰럽기도 하고, 아마도 우리 국민들이 버려야 할 유산 중에 "빨리빨리" 라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해서 써 봤습니다.
疾行無善跡질행무선적 : 급하게 서둘러 한 일에는 좋은 결과 없다! !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