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 만에 저의 홈피를 정리하다가 2002년에 찍은 노짱 사진 몇장 꺼내 봅니다.
그 때는 노짱 사진 찍는다구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그렇게 신나고 재미나는 일이 없었습니다.
간 낳은 딸 챙기는 것두 잊어버리고 성남으로 신촌으로 명동으로 등등
연대에 갔던 일이 생각납니다. 학벌 없는 사회 주최로 토론회가 있었지요.
모든 대통령후보들에게 초정장을 보냈지만 참석한 이는 단 한 분, 바로 노짱이었습니다.
그 때 난생 처음으로 노짱의 인간다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랑 똑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대통령후보라는 느낌은 그 후로도 계속되었고 지금도 변함이 없습니다.
비록 퇴임했지만 저의 영원한 대통령은 노짱이십니다.
제 글을 읽을 수도 있겠지요.
이 자리를 빌어 노짱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잠자고 있던 저를 깨워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서울 노원에서 민지아빠 올림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