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째 퇴임한 대통령이 인기가 더 좋은건지....
동영상등이 막 쏟아지네여~~ 이리 될줄 알았음.ㅋㅋ
재임기간동안은 만만해서(?) 씹었다지만...
퇴임후엔 씹을일도 없는데 다들 씹어댔던 사람까지...그리워 하네요..
임기내내 개나소나 노짱 씹어댔던 님들..
당선후에도 노무현씨라며 대통령 호칭 붙히지 않는 정치인들도 있었고..
처음으로 국회 의정연설 하러가는데 다들 기립박수 치는데 싸가지 없이 앉아서 박수도 안치는
정치인들도 있었다.
이제 니들은 조때써~
땅박씨 술묵을때 씹어바랑.. 그날로 가는겨~
사라진 "돌발영상"봤지? 취임하자마자 지대로 권력 누리는거.....
노무현이가 5년동안 한게 뭐있냐고???????????
니들에게 "자유"를 줬단다..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