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언젠가는 노짱님의 진실한 생각들이
이 세상 어둡고 낮은 곳까지 전해지기를 바라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온살이 봉사단.
지난 주에는 80을 훌쩍 넘기신 독거노인 집을 다녀왔습니다.
그 안에 노짱님을 모시고...
|
광산구 사회복지사님이시네요. 30미터의 배관 작업 후에 묻은 정화조, 그 기능을 잘해야 할텐데요. 잘 되겠지요.
온살이 만능엔터테이너이신 양기운님께서 수도관을 연결해 주시고 계시네요 항상 너무 수고하십니다. 온살이의 빛고을님과 집주인 할머니- '할머니 이젠 화장실편히 사용하세요 샤워도 편히 하시구요. '
변기 설치후 바닥 미장작업 중입니다. 현장 소장인 아위사님의 작품입니다.. 기념촬영한컷.. ps-뒷줄 왼쪽에서 세번째 어르신 너무너무 고생하셨는데..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수도 배관과 정화조, 양변기설치를 끝낸후에 1차 봉사가 끝났습니다. 2차 봉사 때는 판넬 외벽작업을 할 계획입니다. 그 때는 할머니가 편히 사용하시겠죠..^^ 수고하셨습니다..꾸벅..
아차 2차 봉사땐 봉사 마치고 할머니와 함께 마당에서 삼겹살퐈리이 잡혀있습니다.
들리는 소문엔 파랑새님께서.... 맛난 점심을 준비해주신다네요...넘 맛나겠죠...^^ |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