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527 | 지난 일요일(3월 30일) 드뎌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2) | 정호아부지 | 2008.04.01 |
| 526 | 봉하사진관 모자이크 (3.30~4.1 사진) (6) | 레고 | 2008.04.01 |
| 525 | 정말 객관적으로 평가해 주세요..누가더 잘썼는지 (2) | 늘청년 | 2008.04.01 |
| 524 | 대통령의 보폭과 품위 (3) | chunria | 2008.04.01 |
| 523 | 노짱 볼수록 중독된다!!!!!!!!!![퍼옴] (13) | 심틀러 | 2008.04.01 |
| 522 | 행복 감사 포토 (3) | 정윤숙 | 2008.04.01 |
| 521 | 부북님의 592번글 .. 사진입니다 (5) | 별난별 | 2008.04.01 |
| 520 | 리틀 노무현! (15) | 눈물의간짜장 | 2008.04.01 |
| 519 | 이 사진 아시죠. 그가 그리 울때 마음이 답답할때 자주 봅니다. 벅.. (4) | 조의국선 | 2008.04.01 |
| 518 | 휠체어 미는 노무현 대통령 동영상(봉하마을) (2) | 무구 | 2008.03.31 |
| 517 | ' 당신의 꿈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가까이 하라... ' (2) | 바부준 | 2008.03.31 |
| 516 | 대통령님! 왜 여자를 울리십니까 (서프펌) (37) | 깔깔마녀 | 200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