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일요일날 대구 두류공원 야구장에서 시합을 했습니다. 유시민의원의 팬크럽인 시민광장이 주관한 야구 경기였습니다.
부산광장 USB팀과 중앙광장 유빠스팀이 시합을 위해 서울에서.. 부산에서 각각 출발하여 대구에 모인겁니다.
어젠 날씨까지 포근하여 대구 한복판에서 마음껏 즐거울수 있었습니다.
대구시민들이 휴일을 쉬러 나온 두류공원 한복판의 야구장 외야쪽에 대형 현수막을 배경으로 홈런을 주고 받으며 재미있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스탠드에서 우리 시합을 구경했을 대구시민들에게 우리가 어찌 비칠지는 모르지만 한가지는 확실합니다.
그날 구경하신 많은 대구분들이 "대구에서도 대통령님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도록 힘껏 환성을 지르고 또 현수막을 배경으로 기념촬영도 했습니다.
5년 내내 대통령님이 자랑스럽고 뿌듯했지만 요즘은 더 자랑스럽습니다. 환절기..건강관리 잘하시고 늘 평안하세요.담배도 좀 줄이시구여^^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