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참여와 진보
조회 1,923추천 102008.03.11
그림판에서만 작업했습니다. 2시간 걸렸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정성이 갸륵합니다. ㅋㅋㅋ
어떤 분이 큰 강이 시작되는 옹달샘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오아시스라고 표현합니다.
목타는 갈증을 풀어주는..
오아시스가 최종 목적지는 아니겠지요.. 한 모금의 생명수를 마시고 우리는 또 사막으로 나가야 합니다.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