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836추천 102008.03.11
상고출신이라고...
없다고...
촌넘이라고....
갱상도 말투라고...?
당할 때 마다 꼭 내가 당하는거 같아 가슴이 시렸는데
인자 그 포부를 하는가 봅니다.
가장 소중한건 소통으로 신화를 쓰고 있는 당신입니다.
당신은 지금 세상과의 소통을 통해 다시 거듭나고 있어
세인의 큰 관심입니다.
닫힌 전임들에 비해 다 까발려 놓은 열린 당신....
당신의 마음을 영원히 열어 놓으십시요.
언젠가 닫을꺼라 생각 마시고
설사 숨을 거둘지라도 당신의 소통 공간 여기 봉하촌만은 항시 열어 두십시요
당신은 정녕 위대한 신화를 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봉하촌의 신화가 한반도의 신화가 될 것임을 믿는 .... 天理兒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