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해가는 14번국도로 가는코스는 차들이 많아 매연도 심하고 너무 위험해서
2번의 시행착오 끝에 차들이 정말로 희박한 코스을(약간의 비포장길과 대부분의 시멘트길)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환상의 마봉자전거코스라 칭하고자 합니다.
1. 거리 --대략 30Km
2. 시간 --여유롭게 2시간 (복귀시는 2시간30분)
3. 코스난이도 - 무난함
4. 코스만족도 -- 원더풀
5. 경유지
마산역-- 합성동뒷길--창원역뒷길--소답동뒷길--용강마을--용암마을--
용전마을--남산마을--국군정비창--동읍소방서--뚝방길--무점마을--동판(주남)저수지--
뚝방길--진영공설운동장-- 뚝방길--공장지대--봉하마을
회원게시판에 실비단안개님의 올린 사진중에 나의 잔차가 우연히 짤칵ㅎㅎ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