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331추천 62008.03.12
노통령...
왜 하루에 한 번씩이라도 들오지 않고서는
좀이 쑤시는지 모를 이상한 마력은 오데 있을꼬...!
저 표효는 운제일까?
대통령 되기 전일까
아님 탄핵 함 해 보라며 울림장 놓는걸까?
들오신 김에 우리 봉하촌장 인기도 함 보시이소?
깝짝 까무라칠 정도니께네....
http://ranking.empas.com/fight/fight_view_result.html?artsn=277554&ls=um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