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돌아가는 여유
조회 3,880추천 82008.03.13
노무현이 좋은가?이명박이 좋은가? 질문에서...
원래 이명박 대통령은 1% 였는데,지금은 노무현 98%대 이명박 2%.
.
솔직히 노무현과 이명박을 비교 하는건 옳지 않다.
전에 국민들이 노무현 대통령을 욕 했다고,
아무리 그래도 이명박 대통령과 비교 하는건
비교 당하는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모욕 이다.
노무현 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이 아무리 퇴임 해서 힘 없다 해도,설마 이명박 대통령에게 까지 비교 당할줄이야...
이건 비유를 하자면,
마치 박찬호가 은퇴 한 직후나 요즘 아무리 공 못 던진다고, 운동 못하는 초딩과 공 던지기를 비교 하는 것과 같다.
노무현 대통령님...기분 나쁘겠다....
노무현 대통령님...참으세요...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