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앞표지>
http://www.mediafire.com/?n1sxmujhy1w
<커버스토리>
http://www.mediafire.com/?zg9xw1lq1gg
<커버스토리 본문 1>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2wm0kmr1t2d
<커버스토리 본문 2>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ntqhb1b9mxy
<커버스토리 본문 3>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xgmfzkxyvmo
<커버스토리 본문 4> 대한민국 대통령 2人 집무中
http://www.mediafire.com/?gwmwydnjaks
<커버스토리 본문 5>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4b3pxdwmduw
<커버스토리 본문 6>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h7op1l91jb0
<커버스토리 본문 7> 전임 대통령들이 꿈꾼 그들만의 ‘後王國’
http://www.mediafire.com/?4onmwkm0ge9
CNB저널 2008년 3월 18일자 vol. 57
소장하실 분들 가져 가세요.
주소 누르시고,
Click here to start download.. 누르시고 다운하시면 되요.
(팝업창이나, 광고에 '당첨을 축하합니다' 요런거 뜨면 무시!!!
절대 누르지 마시고요!!!!!!!!!!!!!)
해상도는 300인데^^;;
스캐너가 안좋은거라서 망점이 좀 심합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더 나은 스캔자료가 나올때까진, 우선 이걸로라도 보시라고--;)
게시판에서도 이미 말했지만, 사저에 대한 기사 읽고 나서 울분!!
'국민의 혈세' 운운에서 제대로 열 받음!!!!!!!!
조중동문 찌라시보고 그대로 베껴 쓴 기사 같다는 생각.
정말 추천하기도 뭣하지만..... 일단 기사가 나왔으니 보시라고 올립니다.
(도대체 '5.18광주 사태'가 뭔지... '민주화 운동'으로 바뀐지가 언젠데.....-_-)
짬이 나면 [MB의 친일성 행보 어디까지?] 이 기사도 붙이겠습니다.
CNB저널 홈페이지
http://www.cnbnews.com
아래 이미지는 맛뵈기용 작은 사이즈 사진^^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