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전 10시 20분에 도착하여 빽빽히 걸려있는 플랑카드도 읽어보고
게시판에 응원글도 쓰고 생가를 방문하여 기념 타올도 사고, 방명록도
적고나서 혹시나 나오실까 하는 맘으로 사시는 곳을 보고 있는데 어떤
어르신이 말씀 하시길 나와 주십사 소리치면 나오실줄 모르다하여 그 어르신의
선창으로 "보고 싶어요" "나오주세요"를 몇 번 외치니 진짜로 대통령님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나와 주셨습니다.(그런데 피곤해 보여서 넘 안타깝네요)
그 순간 두 손은 박수가 입에선 환호성이 두 눈에는 눈물이 주르르..
같이 간 딸과 조카 딸에게 들키지 않으려 얼마나 노력 했는지 모릅니다.
그 곳에 가면 절때로 소리치지 않으려 했는데.. 넘 힘드실까봐.
그리고 대통령님 말씀 말미에 제가 소리쳤거든요.
"18대에 다시 나와 주세요"라고.. 제가 찍은 사진 올립니다.
![]() |
![]() |
![]() |
![]() |
|---|---|---|---|
| 539 | 회원계시판에 저와 딸 사진 못올려 이곳에 한번더 퍼 나릅니다(죄송) (3) | 베가번드 | 2008.04.03 |
| 538 | 대통령님! 왜 바이러스 퍼트립니까? (11) | 충주사과 | 2008.04.03 |
| 537 | 노공의 힘 (5) | 이덕쇠 | 2008.04.03 |
| 536 | 노공 - 아이를 품다. (6) | 송지현 | 2008.04.03 |
| 535 | 봉하사진관에 등장하는 강아지 이름 봉근이 어때요? (6) | 희망한아름 | 2008.04.02 |
| 534 | 노대통령 광고출연 - 봉하산딸기주 (18) | 송지현 | 2008.04.02 |
| 533 | 노님처럼 아름 답지요 (1) | 호남한들 | 2008.04.02 |
| 532 | 다시올립니다.. (2) | 심틀러 | 2008.04.02 |
| 531 | 투표/이명박, 대북정책 & 재산헌납 잘되나? (1) | chunria | 2008.04.02 |
| 530 | 최고 대통령 멋진 대통령 휼륭한 대통령 (44) | 대열로 | 2008.04.02 |
| 529 | 친정어머니 노대통령님 사진 찍어오기 미션 맹연습중이십니다.^^ (9) | 희망한아름 | 2008.04.01 |
| 528 | EBS - 다큐프라임 "아이의사생활2부- 도덕성" (2) | 탄력받은외로움 | 2008.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