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빠가 제 대신 글을 써주시는거에요.
전 약간의 불편함을 가진 눈 때문에 지난 주에 서울대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6월 2일에 입원하고...
6월 3일에 수술하고...
6월 4일에 퇴원하고...
6월 5일은 조금 쉰 다음에, 6월 6일에 경상남도 합천의 외할머니 댁에 갔어요...
아빠가 저랑 같이 갈때가 있다고 하시네요.
밝아진 눈으로... 희망을 보여주고 싶으시데요...
그리고... 6월 7일에 아빠가 보고 싶어하시는 분을 뵙고 왔어요.
전 누군지 몰라요...
아빠는 "노무현 전 대통령님" 이라고 말씀을 해 주시지만, 전 '노교통사고" 라고 했어요.
아빠는 행복하시데요... 노무현님때문에요...
저도 행복할래요... 노무현님 사랑하는 아빠를 사랑하니까요...
===================
2004년 10월에 태어난 아이에게 지난 화요일 눈 수술을 하고, 좋은 모습과 좋은 사람만 보고 살라는 희망으로 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직접 뵐 수 있어 행복합니다.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
![]() |
![]() |
![]() |
|---|---|---|---|
| 575 | 봉하찍사의 마음은... (4) | 현민관 | 2008.04.06 |
| 574 | 이녀석 이름좀 지어주세요. (5) | 조의국선 | 2008.04.06 |
| 573 | 4월6일 방금 봉하다녀와서 올립니다. ^^ (2) | 쿨쿨이 | 2008.04.06 |
| 572 | 영화 식코를 보고 (2) | myjeung | 2008.04.06 |
| 571 | 3총사 아줌마~! (2) | 별난별 | 2008.04.06 |
| 570 | 나도 이담에 대통령 될꺼라구. 무시하지 마센. | 조의국선 | 2008.04.06 |
| 569 | 아 정말 기분좋다. ~~~ 청산리~~~ 봉하찍사님 사진 (8) | 조의국선 | 2008.04.06 |
| 568 | 딸내미 목마 태우고 있는 이형걸 아나운서랍니다 (4) | 별난별 | 2008.04.05 |
| 567 | 두 분의 미소가 닮지 않았나요^^(내가찍은 사진들) (5) | 산민들레 | 2008.04.05 |
| 566 | [긴급제안]4/9일 총선 30~40대 투표 독려하여 한나라당의 과반의.. (2) | 지역발전 | 2008.04.05 |
| 565 | 노공이산님의 담배&라이터 간지 (8) | 목단 | 2008.04.05 |
| 564 | 의료보험 민영화 이후 (슬픈현실을 꾸민거여요) (2) | 리레 | 2008.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