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렇게 하면 어떤가요? "
이런 말씀으로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저하고 눈이 자주 마주쳤습니다.
저를 보고 틀림없는 전문 사진작가라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노짱은 저하고 동갑이고 키도 같고 딸 아들 하나씩 있는 것도 같습니다.
이런 편안한 표정 아무나 흉내낼 수가 없죠.

노짱과 같이 있는 사람들도 인상이 좋습니다.
누구하고 비교되죠?
사진 받는 방법은 요.....
멋쟁이 사진사 이 사람 대신 제가 있어야하는데....

이분들 요즘 농사짓느라고 고생이 많답니다.






노짱 사진사가 찍어준 제 사진입니다.
대단하죠?
2008년 6월 7일 봉하마을에서
대한민국을 위하여 / 윤민석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통곡하는 나의 조국아!
역적과 떼강도들에게
능욕당한 나의 사랑아!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피흘리는 나의 조국아!
외세와 매국노들에게
찢기고 짓밟힌 사랑아!
허나 울지를 마라! 더는 울지를마라!
지금은 비록 피눈물 흘러도
80년 5월처럼, 87년 6월처럼
우리 다시 싸워 승리하리니!
대한민국아! 대한민국아!
사랑하는 너를 위하여
매국의 무리, 반역의 무리
기필코 쓸어 내리라<br /
![]() |
![]() |
![]() |
![]() |
|---|---|---|---|
| 575 | 봉하찍사의 마음은... (4) | 현민관 | 2008.04.06 |
| 574 | 이녀석 이름좀 지어주세요. (5) | 조의국선 | 2008.04.06 |
| 573 | 4월6일 방금 봉하다녀와서 올립니다. ^^ (2) | 쿨쿨이 | 2008.04.06 |
| 572 | 영화 식코를 보고 (2) | myjeung | 2008.04.06 |
| 571 | 3총사 아줌마~! (2) | 별난별 | 2008.04.06 |
| 570 | 나도 이담에 대통령 될꺼라구. 무시하지 마센. | 조의국선 | 2008.04.06 |
| 569 | 아 정말 기분좋다. ~~~ 청산리~~~ 봉하찍사님 사진 (8) | 조의국선 | 2008.04.06 |
| 568 | 딸내미 목마 태우고 있는 이형걸 아나운서랍니다 (4) | 별난별 | 2008.04.05 |
| 567 | 두 분의 미소가 닮지 않았나요^^(내가찍은 사진들) (5) | 산민들레 | 2008.04.05 |
| 566 | [긴급제안]4/9일 총선 30~40대 투표 독려하여 한나라당의 과반의.. (2) | 지역발전 | 2008.04.05 |
| 565 | 노공이산님의 담배&라이터 간지 (8) | 목단 | 2008.04.05 |
| 564 | 의료보험 민영화 이후 (슬픈현실을 꾸민거여요) (2) | 리레 | 2008.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