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볶음밥( 새우 )-입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급속해동-시켰습니다.
냉동된 밥을 처음부터 후라이팬에 볶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거든요.
저는 볶음밥을 볶을 때 언제나 -버터-를 조금 넣습니다.
고소하라구요.
후라이팬에 나무주걱으로 살살 버터가 잘 배이도록 저어가며 볶아줍니다.
약한 불에 오래도록...
그래야 밥알 하나하나에 버터가 골고루 배어서 고소합니다.
얼갈이 된장국에 새조개를 넣었구요.
장식은 부활절 계란입니다.
요즘엔 먹거리들을 믿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들이 음식으로 인한 알러지들이 상상 외로 많습니다.
점점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먹거리가 오염되었다는 증거지요.
급식시간에 피하는 음식들이 아주 다양합니다.
우유 알러지
키위 알러지
계란 알러지
복숭아 알러지...
이런 건 너무 흔하고요
심지어 -콩나물 알러지-가 있는 아이도 봤어요...헐!!!
이런 아이들은 희안하게 건강한 먹거리를 몸으로 구별합니다.
사과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
-진짜 유기농 사과-를 먹으면 그런 증상이 없거나 가볍습니다.
먹거리의 중요성을 새삼 느끼는 요즘입니다.
믿을 수 있는 유기농 봉하쌀로 만든 간편한 볶음밥.
아이들의 한 끼의 식사대용으로
또는 어른들의 새참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먹거리가 풍부해 아쉬운게 없는 세상입니다.
그런 아이들을 위해 주먹밥이지만 시각적으로도 이쁜게 좋을 것 같아
양념김을 길게 잘라 띠를 둘러봤습니다.
그리고 된장국 ( 봉하 우거지국은 아님 )을 곁들여 봤습니다.
우리 딸이 엄마가 찍은 사진이 맘에 안 든다고 다시 찍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된장국이 주인공 같아서리...
.
.
.
건강을 생각하면 -봉하볶음밥-을 ...... !!!
사진출처 - 구조론연구소
저 사진처럼 사사세 회원 모두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
.
.
마음을 잡을 길이 없어
오늘 처음으로 컴터를 켰습니다.
아이들 표현대로 -멘탈붕괴-입니다.
편파적인 거대언론을 등에 업은 뻔뻔하기 그지없는
저들과 싸우는 우리의 처지가
꼭 골리앗 앞에 선 어린 다윗 같습니다.
아쉬움이 너무 많은 선거입니다.
뭔가 찜찜하고 납득이 안 가는 부분도 많고...
모두 편안한 밤 되시길...
민주주의가 그렇게 쉽게 오는 게 아닌가 봅니다.
![]() |
![]() |
![]() |
![]() |
|---|---|---|---|
| 623 | 블로깅하시는 분들께서는 노무현 대통령님 배너 달아보세요. (1) | 사랑해요 | 2008.04.11 |
| 622 | ' 우리는 당신을 아버지라 부릅니다. ' (1) | 바부준 | 2008.04.11 |
| 621 | 비서관님 안전사고가 우려됩니다. (5) | 무현홀릭 | 2008.04.11 |
| 620 | 보면 볼수록 재미난 봉하사진관 ^^* (7) | 엘도라도 | 2008.04.11 |
| 619 | 유시민 전장관님의 낙선 인사 동영상.. (8) | 소상공인 | 2008.04.11 |
| 618 | 18대 국회의원 선거 '정답발표'!!! (1) | korea | 2008.04.11 |
| 617 | 야~! 떡과참외.. 감사합니다,..~! (1) | 별난별 | 2008.04.11 |
| 616 | 고글에 올린 개정 판 | yain | 2008.04.11 |
| 615 | (급 수정 본)694에 실린 사진 급수정 (2) | yain | 2008.04.11 |
| 614 | 봉하마을 국밥집 귀여운 아주머니들 *^^* (4) | 눈팅유저 | 2008.04.11 |
| 613 | 봉하소고기국밥 4.000원입니다 (7) | 별난별 | 2008.04.11 |
| 612 | 봉하마을 주민들과 점심식사 하시는 울노짱님 구엽기도하시쥐...죄송^^ (18) | 도투 | 2008.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