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편에 이어)
생태터널을 지나면 이놈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옆에서 "문냄새고?" 하지 마시고 "어디서 나는 향이지?"라고 서울말을 쓰세요. ㅎㅎㅎ 금목서가 이제 한창입니다.

명절이후 한달동안 묘역 너럭바위를 지키던 국화를 생태연못에 옮겼습니다. 비록 지금은 시들시들하고 꽃이 다 졌지만 내년에 노랗게 다시 만날 겁니다.

생태학습관이라고 가끔 체험활동을 하고 자원봉사자 쉼터가 되기도 합니다.

연꽃은 다 지고 다음 봄을 위해 제 체력을 다 소진했네요..
.jpg)
다시 생태연못 입구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멀리 저의 애마(오토바이)가 보이네요..

좀씀바귀도 노란 꽃이라 격하게 사랑합니다.
.jpg)
돌아오는 길에 낮잠자던 고양이가 귀찮은 듯 절 봅니다.
.jpg)
갈 때 못봤던 활짝 핀 올해 첫 국화입니다. 1정자 앞에 있습니다.

나팔꽃이 선명하게 보이네요.
.jpg)
생태연못 산책을 끝냅니다. 잘 보셨나요? 용량의 문제로 3편으로 나눠 올렸습니다.
다음엔 화포천 산책을 하겠습니다.
![]() |
![]() |
![]() |
![]() |
|---|---|---|---|
| 635 | [김해] 김수로왕 서울나들이... | 송지현 | 2008.04.13 |
| 634 |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ㅠ.ㅠ. (봉하사진관 댓글 펌) (11) | 가로수 | 2008.04.13 |
| 633 | 문재인비서실장님 오셨네요. 정말 뵙고 싶은 분인데. 함께 계시니 너무.. (6) | 조의국선 | 2008.04.13 |
| 632 | 가장 인상에 남는 얼굴 사진 | 아물따나 | 2008.04.13 |
| 631 | 노무현,바람의 노래-(봉하마을송) (9) | 목단 | 2008.04.13 |
| 630 |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 아주 오래전 (2) | 네동리우 | 2008.04.12 |
| 629 | 제가 제일좋아하는 사진입니다.. (3) | 길손하나 | 2008.04.12 |
| 628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남~자 !!! (7) | korea | 2008.04.12 |
| 627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2 (6) | 헤드라 | 2008.04.12 |
| 626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 (3) | 헤드라 | 2008.04.12 |
| 625 | 어제 본 최고의 사진은... (10) | 짱나라 | 2008.04.12 |
| 624 | [뉴욕타임즈에 꼭~항의합시다.(다~좋았는데 옥에티네)] (2) | 상현대디 | 200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