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 국화꽃, 자전거, 낱알, 포만감, 바람개비, 연근, 감, 새색시
나는 오늘 가을에 흠뻑 젖어서 돌아왔다.

나도 자전거로 기타를 탈까?

곧 가을걷이가 빨라지겠죠? 다음주부터는 벼베기 체험도 시작되겠네요.

국화분재 전시회 준비도 착착 진행됩니다.
.jpg)
일장(해가 비추는 시간) 조정을 통해서 개화를 늦추고는 있지만, 성급한 녀석들도 좀 있죠?ㅎㅎ

간절함이여!
.jpg)
이쁜 것들(ㅋ)도 나눔의 여유를.....
.jpg)
우리는 매일 이렇게 먹어요.ㅎㅎ
.jpg)
봉하는 비에 젖었다.

책상을 못 구한 마터님이 난전을 차렸네요.ㅋㅋㅋ 금난전권을 발동할까요?ㅎㅎ
.jpg)
내일 연근체험행사를 위해 마루타(ㅋ)를 해 봅니다.
.jpg)
처음에는 별 소득이 없네요.
.jpg)
우와! 대물!!

연출입니다.ㅎㅎ
.jpg)
연출이지만, 세찬님이 캐신 것은 맞습니다.

하루일을 끝!마!치!고!서!!
.jpg)
비가 내려서 좀 추웠습니다. 체험행사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
.jpg)
제 눈에는 안개인데...
.jpg)
감나무 밑에 누워있고 싶네요.

새신랑, 새신부도 반가웠어요~~ 앗! 사진에 새신랑은 없어요..ㅋㅋ
![]() |
![]() |
![]() |
![]() |
|---|---|---|---|
| 635 | [김해] 김수로왕 서울나들이... | 송지현 | 2008.04.13 |
| 634 |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ㅠ.ㅠ. (봉하사진관 댓글 펌) (11) | 가로수 | 2008.04.13 |
| 633 | 문재인비서실장님 오셨네요. 정말 뵙고 싶은 분인데. 함께 계시니 너무.. (6) | 조의국선 | 2008.04.13 |
| 632 | 가장 인상에 남는 얼굴 사진 | 아물따나 | 2008.04.13 |
| 631 | 노무현,바람의 노래-(봉하마을송) (9) | 목단 | 2008.04.13 |
| 630 |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 아주 오래전 (2) | 네동리우 | 2008.04.12 |
| 629 | 제가 제일좋아하는 사진입니다.. (3) | 길손하나 | 2008.04.12 |
| 628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남~자 !!! (7) | korea | 2008.04.12 |
| 627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2 (6) | 헤드라 | 2008.04.12 |
| 626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 (3) | 헤드라 | 2008.04.12 |
| 625 | 어제 본 최고의 사진은... (10) | 짱나라 | 2008.04.12 |
| 624 | [뉴욕타임즈에 꼭~항의합시다.(다~좋았는데 옥에티네)] (2) | 상현대디 | 200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