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김해 진영역

봉하마을 입구

노란바람개비가 정겹게 맞아 줍니다

봉하마을 국화분재 전시회가 시작 되었습니다

봉하들녁에는 노랗게 익은 벼는 추수를 기다리고 김장용 가을 배추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요.

대통령님 생가에 노란 오리 국화가 멋집니다

대통령님 묘역엔 오전부터 참배객들이 넘쳐 납니다

맛좋은 진영단감이 주렁주렁

진영단감이 풍년입니다

무척 그립습니다^^

대통령 할아버지 생가에서 기념사진 한컷 찍고....

돌지난 갓난 아기 너무 귀엽습니다

대통령 할아버지 나오세요!

봉하에 온 유치원 아이들

봉하에 와 즐거운지 말춤을 추고 있네요~ㅎㅎㅎ

추모의 집

저녁 무렵에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오는 길에 밀양역에서 봉하에 오신 가족분들을 만났습니다
봉하빵과 국화 분재 한아름 안고.....
![]() |
![]() |
![]() |
![]() |
|---|---|---|---|
| 635 | [김해] 김수로왕 서울나들이... | 송지현 | 2008.04.13 |
| 634 |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ㅠ.ㅠ. (봉하사진관 댓글 펌) (11) | 가로수 | 2008.04.13 |
| 633 | 문재인비서실장님 오셨네요. 정말 뵙고 싶은 분인데. 함께 계시니 너무.. (6) | 조의국선 | 2008.04.13 |
| 632 | 가장 인상에 남는 얼굴 사진 | 아물따나 | 2008.04.13 |
| 631 | 노무현,바람의 노래-(봉하마을송) (9) | 목단 | 2008.04.13 |
| 630 |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 아주 오래전 (2) | 네동리우 | 2008.04.12 |
| 629 | 제가 제일좋아하는 사진입니다.. (3) | 길손하나 | 2008.04.12 |
| 628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남~자 !!! (7) | korea | 2008.04.12 |
| 627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2 (6) | 헤드라 | 2008.04.12 |
| 626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 (3) | 헤드라 | 2008.04.12 |
| 625 | 어제 본 최고의 사진은... (10) | 짱나라 | 2008.04.12 |
| 624 | [뉴욕타임즈에 꼭~항의합시다.(다~좋았는데 옥에티네)] (2) | 상현대디 | 200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