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을 산에게
산에게
푸르다 하니
산이
웃는다.
산에게
붉다 하니
산이
웃는다

추수가 막바지인 봉하들녘

감은 달다.
.jpg)
억새가 손을 흔드네요.
.jpg)
텃밭에 시금치, 마늘(?), 열무

마음이 넉넉하죠?
.jpg)
느티나무가 예쁘게 화장을 했네요.

오늘의 작업은 장군차 이사!!!
.jpg)
포장이사인가요?ㅎㅎ
.jpg)
김햏서 벽화 작업을 오셨네요.
.jpg)
맑네요.

마터님도 붅하시네요.
.jpg)
공정사회 어르신(ㅋ) 뭐 하세요?
.jpg)
이엉을 새로 했네요.
.jpg)
내 정신은 저 끝으로 향하고....

음....바람개비의 회전원리는....이보게 동생 자넨 알겠나?
.jpg)
자봉님 1년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어린친구들이 없는 짬에 찰칵!!
.jpg)
별사탕이다.
.jpg)
Jay-봉님도 수고하셨어요. 분재를 하나도 못 파신 이유는 분재를 미모로 파시려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jpg)
수고하셨습니다.
![]() |
![]() |
![]() |
![]() |
|---|---|---|---|
| 635 | [김해] 김수로왕 서울나들이... | 송지현 | 2008.04.13 |
| 634 | 노무현 대통령의 편지 ㅠ.ㅠ. (봉하사진관 댓글 펌) (11) | 가로수 | 2008.04.13 |
| 633 | 문재인비서실장님 오셨네요. 정말 뵙고 싶은 분인데. 함께 계시니 너무.. (6) | 조의국선 | 2008.04.13 |
| 632 | 가장 인상에 남는 얼굴 사진 | 아물따나 | 2008.04.13 |
| 631 | 노무현,바람의 노래-(봉하마을송) (9) | 목단 | 2008.04.13 |
| 630 |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 아주 오래전 (2) | 네동리우 | 2008.04.12 |
| 629 | 제가 제일좋아하는 사진입니다.. (3) | 길손하나 | 2008.04.12 |
| 628 |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남~자 !!! (7) | korea | 2008.04.12 |
| 627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2 (6) | 헤드라 | 2008.04.12 |
| 626 | mbc스페샬 대한민국대통령중 켑쳐 (3) | 헤드라 | 2008.04.12 |
| 625 | 어제 본 최고의 사진은... (10) | 짱나라 | 2008.04.12 |
| 624 | [뉴욕타임즈에 꼭~항의합시다.(다~좋았는데 옥에티네)] (2) | 상현대디 | 2008.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