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봉하마을 방문기

등불note 조회 2,410추천 122008.06.06

아이들이 소풍가자고해서
무작정 나선게 목적지가 봉하마을이었습니다.
11시 30분쯤 입구에 다다르니
많이 막힐거라고 생각했는데 소통이 잘 되었고
주차장에도 운좋게 차를 주차할수가 있었습니다.
먼저 노짱님 사저에 가니 나오실 시간이 2시라고 적혀 있어서
다시 주차장에와서 아이들과 함께 준비해온 김밥을 먹고
오리농법 준비한다는 논에가서 둘러보고나서
사저앞에 오니 그래도 시간이 많이 남더군요.
무작정 앞에서 기다리다가 아이들이 더워서 힘들다고해서
가게에 가서 아이스크림을 사고 오니
사람들이 웅성웅성...
조금 기다리니 드디어 나오시더군요.
처음부터 끝까지 디카와 캠코더로 촬영하고 
다음엔 오늘 모심는다는 논으로 가니
자원봉사자들께서 열심히 모를 심고 계시더군요.
거기서도 자전거타고 오신 노짱님 뵙고
마지막으로 저수지옆 잔디밭으로 가서 
아이들과 한참동안 보내다가 왔습니다.
몇 장의 사진 올려 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