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마음 닿는 사람끼리 차 한잔 할까하고 만났는데 장소를 봉화마을로 정했어요.
뜻밖에 노무현 대통령님도 가까이에서 뵙고요.
많은 사람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부를때마다 나오셔서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쉽지 않은데.... 참 힘드시겠다 생각하면서도 뵐 수 있어 정말 행복했던 토요일 오후였습니다. 함께 늘 지켜 주시는 주위 사람들과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아프지 마시고요. 바람불면 또 찾아 뵙고 싶습니다.
![]() |
![]() |
![]() |
![]() |
|---|---|---|---|
| 647 |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 동동바지 | 2008.04.14 |
| 646 |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 노짱파이팅 | 2008.04.14 |
| 645 |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 HappyTree | 2008.04.14 |
| 644 | 연초록빛계절 | 홍검사 | 2008.04.14 |
| 643 |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 별난별 | 2008.04.14 |
| 642 | 수로왕 서울나들이 (2) | 송지현 | 2008.04.14 |
| 641 |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 지리산 1 | 2008.04.13 |
| 640 | 진달래 2 (1) | 지리산 1 | 2008.04.13 |
| 639 | 흰철쭉 보세요 | 지리산 1 | 2008.04.13 |
| 638 |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 지리산 1 | 2008.04.13 |
| 637 |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 세살때효자 | 2008.04.13 |
| 636 | 감동적인 그 사진 (3) | 조의국선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