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어제 봉화마을 다녀왔습니다.

시골샘note 조회 1,728추천 42008.06.08

마음 닿는 사람끼리 차 한잔 할까하고 만났는데 장소를 봉화마을로 정했어요.
뜻밖에 노무현 대통령님도 가까이에서 뵙고요.
많은 사람의 기다림을 달래기 위해 부를때마다 나오셔서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쉽지 않은데.... 참 힘드시겠다 생각하면서도 뵐 수 있어 정말 행복했던 토요일 오후였습니다. 함께 늘 지켜 주시는 주위 사람들과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아프지 마시고요. 바람불면 또 찾아 뵙고 싶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