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빠랑 봉하마을 다녀왔습니다...

산 신령note 조회 4,399추천 272008.06.08

아빠가 제 대신 글을 써주시는거에요.

전 약간의 불편함을 가진 눈 때문에 지난 주에 서울대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6월 2일에 입원하고...

6월 3일에 수술하고...

6월 4일에 퇴원하고...

6월 5일은 조금 쉰 다음에, 6월 6일에 경상남도 합천의 외할머니 댁에 갔어요...

아빠가 저랑 같이 갈때가 있다고 하시네요.

밝아진 눈으로... 희망을 보여주고 싶으시데요...

그리고... 6월 7일에 아빠가 보고 싶어하시는 분을 뵙고 왔어요.

전 누군지 몰라요...

아빠는 "노무현 전 대통령님" 이라고 말씀을 해 주시지만, 전 '노교통사고" 라고 했어요.



아빠는 행복하시데요... 노무현님때문에요...

저도 행복할래요... 노무현님 사랑하는 아빠를 사랑하니까요...

===================

2004년 10월에 태어난 아이에게 지난 화요일 눈 수술을 하고, 좋은 모습과 좋은 사람만 보고 살라는 희망으로 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직접 뵐 수 있어 행복합니다.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