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모자를 좀 올려달라고 했더니 바로 올려주셨습니다.



모자가 다시 내려왔군요.











촬영 기회를 주기 위해 모자를 벗었습니다.
대통령을 그만 둔 뒤 좋은 점이 세 가지랍니다.
염색 안 하고, 화장하지 않고, 낵타이 메지 않는 것이랍니다.
V자는 보통사람들이 어색해서 하는 행동이니
대통령은 하시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더니
그러면 이렇게 하면 되겠습니까?

</DIV
![]() |
![]() |
![]() |
![]() |
|---|---|---|---|
| 647 |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 동동바지 | 2008.04.14 |
| 646 |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 노짱파이팅 | 2008.04.14 |
| 645 |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 HappyTree | 2008.04.14 |
| 644 | 연초록빛계절 | 홍검사 | 2008.04.14 |
| 643 |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 별난별 | 2008.04.14 |
| 642 | 수로왕 서울나들이 (2) | 송지현 | 2008.04.14 |
| 641 |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 지리산 1 | 2008.04.13 |
| 640 | 진달래 2 (1) | 지리산 1 | 2008.04.13 |
| 639 | 흰철쭉 보세요 | 지리산 1 | 2008.04.13 |
| 638 |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 지리산 1 | 2008.04.13 |
| 637 |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 세살때효자 | 2008.04.13 |
| 636 | 감동적인 그 사진 (3) | 조의국선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