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이 그랬다 ~!!

시흥시민note 조회 3,516추천 62008.06.10


"나 국방장관이요~ 나 참모총장이요~ 이렇게 거들먹거리면서 별들달고...<중략>"

"그사람들이 직무유기 아닙니까??!!"

"전시 작통권 환수하자는데 줄줄이 모여서 반대의견 내고...<중략>"

"뒤에서 부시 바지 가랭이 잡고 난 형님만 믿어요.. 난 형님만...,<중략>"

" 창.피.한.줄.알.아.야.지 !!!"


6월 10일 여기가 워싱턴이야... 서울이야..??
보수가 보수가 아니야... 보수(일당)는 받고들 일하나???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