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근조..이명박정부의 민주주의

태윤맘note 조회 1,926추천 92008.06.11

 저녁 8시가 되어서야 일이 끝나 초딩 1학년짜리 아들을 데리고
미리 부탁해 놓은 꾳다발을 차에 싣고 서울시내로 갔습니다.
제가 아는 모처(?)에다 차를 세워놓고 이 흰국화 다발을 들고
비장하게  컨테이너 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테잎등이 없었는지라 설치해 놓기가 좀 힘들었지만
어떤 분의 도움으로 꽂아놓고 왔습니다.
이명박 정부하의 민주주의는 죽었습니다.
다시 멋지게 부활할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PS. ㅠ.ㅠ...너무 정신 없는 와중에 차키랑 집키 꾸러미를
잃어버렸습니다..
게다가 열쇠고리는 청와대 방문때 받았던 '노무현'싸인이 들어간..
내가 젤로 아끼는 거였는데...
암튼..덜렁거리는 버릇은 나이가 들어도 안고쳐 지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