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조중동사옥에 쓰레기 작렬

꿈틀이note 조회 3,360추천 202008.06.11

훈훈한 사진입니다.





조선일보












청소부 아저씨들도

오히려 쓰레기 한곳에 모아놔줘서 좋다고 하시더군요. ㅎㅎㅎ

(06-11 17:39)
Houelbecq
IMIN: 69803, IP: 203.229.111.193

처리하는 김에 같이 처리해주셨으면 좋겠는데... 분리수거 함에 인간쓰레기 항목도 추가해서-_-
(2008/06/11 17:40:38)
 
최선을다할뿐
IMIN: 89254, IP: 121.179.115.144

그냥 분류하지말구 소각시키면 편할듯
(2008/06/11 17:42:41)
 
저새끼알바
IMIN: 30889, IP: 211.117.21.165

청소부들이 좋아하지는 않을거 같네요..
(2008/06/11 17:42:44)
 
Passion
IMIN: 103184, IP: 121.130.4.167

...........................
(2008/06/11 17:43:24)
 
미리내
IMIN: 238301, IP: 125.135.31.193

...;
(2008/06/11 17:44:18)
 
아드레날린
IMIN: 3042, IP: 123.109.110.110

다 업보겠죠.
군생활 뭐같이 하고 전역하면 쥐뿔도 없이 얻어 맞고 가는거 마냥.
(2008/06/11 17:46:25)
 
sdreaming
IMIN: 222586, IP: 116.123.237.12

...;;
(2008/06/11 17:48:18)
 
Josee
IMIN: 99365, IP: 218.158.243.19

살수차나 명박산성에 비하면 귀여운 반격이네엽 ㄲㄲ
(2008/06/11 17:50:03)
 
데칼챠♡
IMIN: 161746, IP: 163.239.93.215

확실히 널어놓은것보다 저렇게 해놓으면 청소부 아저씨들이 편하겠네요 ^ㅅ^
(2008/06/11 17:51:14)
 
봉쿠라즈
IMIN: 12109, IP: 121.170.20.40

훈훈
(2008/06/11 18:21:08)
 
Kimyeonmin
IMIN: 131742, IP: 58.236.175.190

쓰레기 장에 쓰레기를 얹어놓은 게 뭐 그리 대수라고? ㅇㅅㅇ
(2008/06/11 18:33:28)
 
궁상
IMIN: 20171, IP: 116.42.33.45

기사가 어떻게 나올지. ㄲㄲ..
(2008/06/11 18:35:17)
 
babo dadda~
IMIN: 30745, IP: 121.179.118.3

어차피 새벽 4~5시에 치우시니까
(2008/06/11 18:39:54)
 
Rainbow
IMIN: 89728, IP: 121.135.177.174

그와중에 규격봉투 쓴 시민들ㅋㅋㅋ
멋있지 않나요 ㅋㅋ
(2008/06/11 18:39:57)
 
쿠궁
IMIN: 50225, IP: 203.238.59.48

실제 다니는 직원에 의하면
어짜피 아침에 회사 가니 다 치워져 있었다고;;;
(2008/06/11 18:48:04)
 
AsPiration
IMIN: 170030, IP: 211.55.149.13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있어야하는 게 맞죠.ㅋㅋㅋ
역시 기본적인 상식있는 시민들
(2008/06/11 18:51:03)
 
 


   
 
  ▲ 이은선 씨는 인터뷰 내내 "기독교인으로서 부끄러워서 말을 잇지 못하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뉴스앤조이 김세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