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10 촛불집회 사진..

가행수note 조회 1,818추천 42008.06.11

어제는 내가 여태껏 촛불 집회 가본 중에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왔다...

시청역 지하철 역에서 나올때 부터 사람이 막혀서 나오기 힘들 정도였으니..

시청에서 광화문, 종각, 남대문까지 사람이 꽉꽉 찼었는데 겨우 8만????

시청에서 바라본 광화문 이순신 동상 앞까지 가득찬 촛불들은 정말로 장관이었다....

ㅋㅋㅋㅋ.. 맹바기는 참~~~ 좋겠다...
 
2층으로 쌓은 컨테이너가 어찌나 높던지.... 저게 바로 국민과의 소통인가??

괜히 국보 제0호 명박산성 만졌다가 기름때만 손에 뭍혔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