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래 동영상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일제식민시대에 우리의 독립투사와 선조들이 없었으면 현재 우리가
누리고 있는 이런 자유는 없습니다.
어떻게 아직도 저런 매국노들이 대한민국을 장악하고 대통령을 만들었는지
정말 답답합니다...
매국노 뉴라이트 소속원들이 국회의원이 되는 지금의 대한민국....
역사는 반복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가슴속에서는 터질듯한 분노가 치밀어 오르고 있습니다...
너무나 답답합니다....

![]() |
![]() |
![]() |
![]() |
|---|---|---|---|
| 647 |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 동동바지 | 2008.04.14 |
| 646 |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 노짱파이팅 | 2008.04.14 |
| 645 |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 HappyTree | 2008.04.14 |
| 644 | 연초록빛계절 | 홍검사 | 2008.04.14 |
| 643 |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 별난별 | 2008.04.14 |
| 642 | 수로왕 서울나들이 (2) | 송지현 | 2008.04.14 |
| 641 |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 지리산 1 | 2008.04.13 |
| 640 | 진달래 2 (1) | 지리산 1 | 2008.04.13 |
| 639 | 흰철쭉 보세요 | 지리산 1 | 2008.04.13 |
| 638 |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 지리산 1 | 2008.04.13 |
| 637 |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 세살때효자 | 2008.04.13 |
| 636 | 감동적인 그 사진 (3) | 조의국선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