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kbs로 향하는 시청 촛불시위대
2시간을 쉼없이 걸었다고...
정말 장관이죠? ㅜㅜ
드디어 kbs 앞에 도착한 촛불들
kbs는 촛불로 지켜줄게
kbs 가득 메운 시위대
kbs는 국민방송이오!
국민의 방송 손떼라!
촛불의 함성
시민들에게 고마워하는 PD들의 마음
응원하는 kbs 직원
![]() |
![]() |
![]() |
![]() |
|---|---|---|---|
| 647 |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 동동바지 | 2008.04.14 |
| 646 |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 노짱파이팅 | 2008.04.14 |
| 645 |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 HappyTree | 2008.04.14 |
| 644 | 연초록빛계절 | 홍검사 | 2008.04.14 |
| 643 |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 별난별 | 2008.04.14 |
| 642 | 수로왕 서울나들이 (2) | 송지현 | 2008.04.14 |
| 641 |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 지리산 1 | 2008.04.13 |
| 640 | 진달래 2 (1) | 지리산 1 | 2008.04.13 |
| 639 | 흰철쭉 보세요 | 지리산 1 | 2008.04.13 |
| 638 |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 지리산 1 | 2008.04.13 |
| 637 |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 세살때효자 | 2008.04.13 |
| 636 | 감동적인 그 사진 (3) | 조의국선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