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혼자서도잘해요
조회 2,281추천 72008.06.18
08.06.17 어제 잠시 들렀습니다.
손모내기에 동참해 완전 왕초보로 모심기했던지라
잘자라는지 궁금해서 가봤는데,
운좋게도 청정 친환경농사일에 여념이 없는 오리 일군들까지
보게됐습니다.
너무 귀여워 몇 장 담아왔어나, 멀리겨서서 쉽게 올 수 없어신 분들을
생각하니 올려보지 안을 수 없군요.
(처음 올려봅니다,사진)
참고로 케이투님을 잠시 만났는데
손모내기한 그대로랍니다.
논을 갈아엎지는 안았답니다.
![]() |
![]() |
![]() |
![]() |
|---|---|---|---|
| 647 |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 동동바지 | 2008.04.14 |
| 646 |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 노짱파이팅 | 2008.04.14 |
| 645 |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 HappyTree | 2008.04.14 |
| 644 | 연초록빛계절 | 홍검사 | 2008.04.14 |
| 643 |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 별난별 | 2008.04.14 |
| 642 | 수로왕 서울나들이 (2) | 송지현 | 2008.04.14 |
| 641 |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 지리산 1 | 2008.04.13 |
| 640 | 진달래 2 (1) | 지리산 1 | 2008.04.13 |
| 639 | 흰철쭉 보세요 | 지리산 1 | 2008.04.13 |
| 638 |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 지리산 1 | 2008.04.13 |
| 637 |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 세살때효자 | 2008.04.13 |
| 636 | 감동적인 그 사진 (3) | 조의국선 | 2008.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