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월은 푸르구나...우리들 세상

Martyrnote 조회 1,392추천 102012.05.05













































 어린이날을 맞아 봉하에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들로 인산인해.

 들녁에 까지 차들이 들어차고 신정이후로 제일 많이 오신것 같습니다

 사진 좀 많이 찍고 싶었는데 노란개비 받으려는  줄이 너무 길어 엄청 바빴습니다

 아이들이 오늘따라 더 신바람에 즐거워 하네요. 해도 많이 길어졌습니다

 오늘  600개 정도 만들지 않았을까요~ 올 들어 제일 많이 만든거 같은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7 정말 재밋고 흐뭇하네요... (3) 동동바지 2008.04.14
646 도전골든벨 찾으신분...? (6) 노짱파이팅 2008.04.14
645 제가 찍은 노무현 전 대통령 사진입니다.. (2) HappyTree 2008.04.14
644 연초록빛계절 홍검사 2008.04.14
643 지난번 입원중에 오셨던님이 두번째 사진들고 오셨네요.. (3) 별난별 2008.04.14
642 수로왕 서울나들이 (2) 송지현 2008.04.14
641 김해에도 고로쇠나무 군락지가 ... 지리산 1 2008.04.13
640 진달래 2 (1) 지리산 1 2008.04.13
639 흰철쭉 보세요 지리산 1 2008.04.13
638 김해 장유에서 (진달래 사진) 지리산 1 2008.04.13
637 노짱님 볼에 뽀뽀하는 어린이 사진 입니다 (2) 세살때효자 2008.04.13
636 감동적인 그 사진 (3) 조의국선 2008.04.13
906 page처음 페이지 901 902 903 904 905 906 907 908 909 9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