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
오늘!
지난 17년간 창고에 잠자고 있던 작품을 꺼내본다.
며칠전 촛불시위도중 폭력경찰에게 무참히 폭력을 당해
머리에 피흘리는 여학생의 모습을 보고, 가슴이 찢어지는 심정이
17년 전의 모습이 재연되는 것 같아 미칠 지경이었다.
지난 시절 많은 젊은이들이 피와 눈물과 희생으로
민주화의 기틀을 마련하였건만
누가, 왜, 이짓을 하는가 말이다.
무슨 권리로. 그날들의 젊은 청년들이 피흘리며
'독재타도, 민주주의 만세!' 피끊던 외침을 헛되이 하는가 말이다.
더이상 가진자들의, 독재자들의 나팔수로 춤추는 폭력경찰에 의한
젊은이들의 희생이 있어서는 안된다.
MB정권은 계속해서 국민을 기만하고, 호도하고, 서민위에 군림한다면
17년전, 그이전부터 독재에 항거하다, 곱디고운 젊은 날을 마감한 영혼들이
결코 당신을 용납하지 않으리라. 결코 국민들이 용납하지 않으리라!!!
![]() |
![]() |
![]() |
![]() |
|---|---|---|---|
| 659 | 금연 비법입니다. 담배 끊어실분 보세요.. (9) | 소상공인 | 2008.04.15 |
| 658 | BBC WEB 뉴스 사이트에서 노짱 (1) | 별십자가 | 2008.04.15 |
| 657 | 노간지- 바람의 라이더...[파스텔 작]...펌 (14) | korea | 2008.04.15 |
| 656 | 반대합니다 (10) | 나옹이 | 2008.04.15 |
| 655 | 강화도 마니산 초대합니다. (1) | 김형진 | 2008.04.15 |
| 654 | [건의] 사진 미리보기 기능이 있었으면 합니다 (2) | 똥침의귀재 | 2008.04.14 |
| 653 | 사진 올립니다... (9) | 고봉거사 | 2008.04.14 |
| 652 | 노간지, 이번엔 '노기사~' 사진 화제 (20) | korea | 2008.04.14 |
| 651 | 노무현 전 대통령 "나는야 노 기사!" 시골 아저씨로 변신 (3) | korea | 2008.04.14 |
| 650 | “이보다 더 소박할순 없다” 노 전 대통령 ‘노기사’로 변신 (3) | korea | 2008.04.14 |
| 649 | 봉하마을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 손님 사진 찍던 분.. (3) | HappyTree | 2008.04.14 |
| 648 | 봉하찍사인 봉투님 *^^* (7) | 눈팅유저 | 2008.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