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출처 - 주진우 트위터
.
.
.
저는 한국나이로 60대가 되었는데도 나잇값을 못하고 이런게 재밌어요.
김용민씨가 홍성교도소에 봉도사 면회가서
접견신청서를 요렇게 썼네요..
.
.
.
- 봉도사와의 관계 : 이제 동급...ㅋㅋ
- 노원구 ***, ***은 이제 나의 지역기반이 될 것이다.
이제 충청남도 홍성군 **읍 *** ****** 지역기반으로 삼기바란다.
- '정봉주와 미래 권력들'은 '김용민과 현재 권력들'로 개명 추진 중이다.
99%에 이르는 반대파들을 숙청중이다.
- 유나의 생일은 많은 사람이 축하했다.
점점 예뻐진다. 아빠를 안 닮았다는게 얼마나 다행인가?
- 이번 면회가 총선 전 마지막이다.
4월에 크게 웃으며 다시 오겠다.
![]() |
![]() |
![]() |
![]() |
|---|---|---|---|
| 695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 2 (7) | 장사도 | 2008.04.20 |
| 694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1 (8) | 장사도 | 2008.04.20 |
| 693 | 세기의 대결!! 노간지 VS 소간지 (8) | korea | 2008.04.20 |
| 692 | 남지 유채잔치에 댕기 왔습니다이다. (2) | 함께하는세상 | 2008.04.19 |
| 691 | 명박이의 헬게이트:서울 개봉박두 (1)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90 | 정말 짜증나는 2mb....어휴 (5) | 키노스 | 2008.04.19 |
| 689 | 800!!![서울시에 800명이 용역들이 벽돌로 노점상 패는일]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88 | 노짱님 씨에프도 찍으셨쎄여? ㅎㅎㅎ (1) | 도투 | 2008.04.19 |
| 687 |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한 행복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1) | korea | 2008.04.19 |
| 686 | 무엇이 다를까...(펌) (2) | 막시무스 | 2008.04.19 |
| 685 | 노무현 대통령과 부시....(펌) (3) | 막시무스 | 2008.04.19 |
| 684 | 연꽃배달 (1) | 비로자나불 | 2008.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