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추적 60분- 화면 캡처
.
.
.
상황이 이래서 다음 대통령은 누가 될지
그 양반이 참 안 되었다는 생각이 가끔 들어요.
나라 구석구석이 성한데가 없는 것 같거든요.
제 기억엔 가계부채 800조 했던게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지금 1100조라고 하네요.
지금 대한민국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가계부채-란 시한폭탄을 안고 사는 것 같아요.
.
.
.
노짱님께서 집 사지 말라고 그렇게 당부하셨건만...
이백만 수석은
-지금 집 사면 패가망신한다 -
한마디 했다가 부동산일보의 집중포화를 맞고 옷을 벗었지요.
그 분들은 이렇게 될 줄 아셨던거지요.
.
.
.
무주택 상팔자!!!
출처 - http://agora.media.daum.net/my/list?key=ilUVWoFnRzQ0&group_id=1
![]() |
![]() |
![]() |
![]() |
|---|---|---|---|
| 695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 2 (7) | 장사도 | 2008.04.20 |
| 694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1 (8) | 장사도 | 2008.04.20 |
| 693 | 세기의 대결!! 노간지 VS 소간지 (8) | korea | 2008.04.20 |
| 692 | 남지 유채잔치에 댕기 왔습니다이다. (2) | 함께하는세상 | 2008.04.19 |
| 691 | 명박이의 헬게이트:서울 개봉박두 (1)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90 | 정말 짜증나는 2mb....어휴 (5) | 키노스 | 2008.04.19 |
| 689 | 800!!![서울시에 800명이 용역들이 벽돌로 노점상 패는일]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88 | 노짱님 씨에프도 찍으셨쎄여? ㅎㅎㅎ (1) | 도투 | 2008.04.19 |
| 687 |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한 행복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1) | korea | 2008.04.19 |
| 686 | 무엇이 다를까...(펌) (2) | 막시무스 | 2008.04.19 |
| 685 | 노무현 대통령과 부시....(펌) (3) | 막시무스 | 2008.04.19 |
| 684 | 연꽃배달 (1) | 비로자나불 | 2008.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