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가는 곳마다 레파토리가 같다는 소문이 있던데...
-무조건-이라고...
들어는 보셨는지요?
.
.
.
바
람
이
없
어
도
좋
아
.
.
.
우
리
가
바
람
이
되
는
거
야
!!!
.
.
.
.
.
.
그러나 바람은 이미 불고 있지요?
아마도 颱風이 될겁니다.
토네이도가 불어
구태스런 -정치모리배-들을
저 안드로메다로 싹 쓸어버렸으면...
두 분 선거운동을 빙자(?)하여
데이트하시는 거 맞지요?
사진은 -봉7-님의 작품인 거 다 아시지요?
항상 제 것처럼 씁니다.
![]() |
![]() |
![]() |
![]() |
|---|---|---|---|
| 695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 2 (7) | 장사도 | 2008.04.20 |
| 694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1 (8) | 장사도 | 2008.04.20 |
| 693 | 세기의 대결!! 노간지 VS 소간지 (8) | korea | 2008.04.20 |
| 692 | 남지 유채잔치에 댕기 왔습니다이다. (2) | 함께하는세상 | 2008.04.19 |
| 691 | 명박이의 헬게이트:서울 개봉박두 (1)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90 | 정말 짜증나는 2mb....어휴 (5) | 키노스 | 2008.04.19 |
| 689 | 800!!![서울시에 800명이 용역들이 벽돌로 노점상 패는일]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88 | 노짱님 씨에프도 찍으셨쎄여? ㅎㅎㅎ (1) | 도투 | 2008.04.19 |
| 687 |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한 행복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1) | korea | 2008.04.19 |
| 686 | 무엇이 다를까...(펌) (2) | 막시무스 | 2008.04.19 |
| 685 | 노무현 대통령과 부시....(펌) (3) | 막시무스 | 2008.04.19 |
| 684 | 연꽃배달 (1) | 비로자나불 | 2008.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