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출처] 달맞이넷 - http://dalmaji.net/b/s.php?r=B1114
.
.
.
노무현의 감찰이 -불법-이라면 방대한 기록 남겨뒀을리가 없고
가카의 사찰이 -합법-이라면 증거인멸할 필요 없음.
직무감찰이 -복장단속-이라면 불법사찰은 -화장실몰카-죠.
감찰과 사찰을 헷갈리게해서 물타기하는건 국민을 초딩 취급...
-문용식 트위터-에서
![]() |
![]() |
![]() |
![]() |
|---|---|---|---|
| 695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 2 (7) | 장사도 | 2008.04.20 |
| 694 | 광주 노씨 삼릉단에서..1 (8) | 장사도 | 2008.04.20 |
| 693 | 세기의 대결!! 노간지 VS 소간지 (8) | korea | 2008.04.20 |
| 692 | 남지 유채잔치에 댕기 왔습니다이다. (2) | 함께하는세상 | 2008.04.19 |
| 691 | 명박이의 헬게이트:서울 개봉박두 (1)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90 | 정말 짜증나는 2mb....어휴 (5) | 키노스 | 2008.04.19 |
| 689 | 800!!![서울시에 800명이 용역들이 벽돌로 노점상 패는일] | 오늘은청춘 | 2008.04.19 |
| 688 | 노짱님 씨에프도 찍으셨쎄여? ㅎㅎㅎ (1) | 도투 | 2008.04.19 |
| 687 | 노무현 대통령과 함께 한 행복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1) | korea | 2008.04.19 |
| 686 | 무엇이 다를까...(펌) (2) | 막시무스 | 2008.04.19 |
| 685 | 노무현 대통령과 부시....(펌) (3) | 막시무스 | 2008.04.19 |
| 684 | 연꽃배달 (1) | 비로자나불 | 2008.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