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어제 어린이날이라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을 보시면
한눈에 아실겁니다.
뒷줄에 여자 아이 한명 빼고는
전부 똥씹은 표정....
아무리 봐도 우리 아이들 표정이 너무 예술입니다.
앞줄에 체념한 듯한 보라색 티입은 아이../
앞줄에 아에 고개를 돌리며 왜면해 버리는 아이.../
맨앞줄 첫번째에 고뇌와 절망에 빠진 초록색 옷 입은 아이.../
뒷줄에 자기몸에 MB가 닿은 것에 대해서 격앙된 아이...
우리 아이들이 정말 자랑스럽다.
![]() |
![]() |
![]() |
![]() |
|---|---|---|---|
| 731 | 어떤 학생의 짓밟힌 소원.... (3) | 닥터 피쉬 | 2008.04.23 |
| 730 | 눈물흘리시는 권양숙 여사님 (2) | 자라리우스 | 2008.04.23 |
| 729 | 권양숙 여사님사진/MB부인 사진비교 (10) | 자라리우스 | 2008.04.23 |
| 728 | 아!! 정말로 내자신이 희생해서라도 되돌릴 수만 있다면... . (6) | 키노스 | 2008.04.23 |
| 727 | 아~ 우리는 지금 꿈을 꾸고 있습니다. 아주 몸서리가 쳐지는 악몽을... (1) | 옆집총각 | 2008.04.23 |
| 726 | 2000년 노사모 창립대회를 마치고... (5) | 대구청춘 | 2008.04.22 |
| 725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 동강 | 2008.04.22 |
| 724 | When 무현 met 양숙... / < 오장의 이야기 8번째 > (2) | 조의국선 | 2008.04.22 |
| 723 | 존경하는 쁘띠무현님! | 쁘띠*현 | 2008.04.22 |
| 722 | 노통의 비서관도 일왕앞에서는..... (4) | 삼별초 | 2008.04.22 |
| 721 | 비교 안할수가 없네요^^^좋은 사진은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3) | 경포 | 2008.04.22 |
| 720 | 선거..다른 버전...컴터 잘하시는분 링크걸어주삼;; (1) | 스베르 | 2008.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