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건 부산 영도와 감만동을 잇는 북항 대교의 조각이다.
오늘 일하다가 하늘을 보니 보이길래 찍어봤다.
사진 제목은 [사면노가]
오도 가도 못하고 내려와야 할 집단 혹은 무리들이 생각났기 때문이다.
사방에서 한때 폐족이라 칭하던
참여정부의 친노라 불리는 이들의 노랫소리가 들릴지도 모르겠다.
이글 쓴다고 잡혀갈 일은 아니다.
그래도 이거다 거짓말이거 아시죠 ? 라던가...
이거다 소설이다. 라고 유행하는 말을 붙혀놔야지.![]()
얇은 종이도 각을 세워 베이면 아프다. 셔터 칼보다 아프다..
가장자리 확대해 보면 우둘투둘하기 때문이란다.
투표용지 어쩌면 칼보다 셀지도 모르겠다.
보궐 총선 대선 투표 잘하자.
어쩌면이 아니라 반듯이 그렇다.
나꼼수 듣는 법...
안드로이드폰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아이폰 http://itunes.apple.com/us/podcast/id438624412
토탈 다운로드 링크 http://old.ddanzi.com/appstream/ddradio.xml
![]() |
![]() |
![]() |
![]() |
|---|---|---|---|
| 731 | 어떤 학생의 짓밟힌 소원.... (3) | 닥터 피쉬 | 2008.04.23 |
| 730 | 눈물흘리시는 권양숙 여사님 (2) | 자라리우스 | 2008.04.23 |
| 729 | 권양숙 여사님사진/MB부인 사진비교 (10) | 자라리우스 | 2008.04.23 |
| 728 | 아!! 정말로 내자신이 희생해서라도 되돌릴 수만 있다면... . (6) | 키노스 | 2008.04.23 |
| 727 | 아~ 우리는 지금 꿈을 꾸고 있습니다. 아주 몸서리가 쳐지는 악몽을... (1) | 옆집총각 | 2008.04.23 |
| 726 | 2000년 노사모 창립대회를 마치고... (5) | 대구청춘 | 2008.04.22 |
| 725 |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 | 동강 | 2008.04.22 |
| 724 | When 무현 met 양숙... / < 오장의 이야기 8번째 > (2) | 조의국선 | 2008.04.22 |
| 723 | 존경하는 쁘띠무현님! | 쁘띠*현 | 2008.04.22 |
| 722 | 노통의 비서관도 일왕앞에서는..... (4) | 삼별초 | 2008.04.22 |
| 721 | 비교 안할수가 없네요^^^좋은 사진은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3) | 경포 | 2008.04.22 |
| 720 | 선거..다른 버전...컴터 잘하시는분 링크걸어주삼;; (1) | 스베르 | 2008.04.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