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넘 편해 보이시는 우리 대통령님 !
봉하 마을 가게에서 한개피 피워 무신 담배 그사진을 보고 넘 좋았슴니다.
역시 우리의 노짱! 이라는 생각 외엔 아무 생각도 안들어요...
정겨운 시골 아저씨....
당신의 그런 여유를 사랑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태우지는 마세요...
봉하의 영웅본색 아니 노짱본색 ...화이팅....
![]() |
![]() |
![]() |
![]() |
|---|---|---|---|
| 743 | 나는 요새 고아가 된거 같아요 (10) | 정윤숙 | 2008.04.23 |
| 742 | 대책없는 MB (6) | 노무현지지자 | 2008.04.23 |
| 741 | 새댁이 참여사진관에 남긴 댓글 (3) | 송지현 | 2008.04.23 |
| 740 | 나부터 찍고보자.. (2) | 별난별 | 2008.04.23 |
| 739 | 우리나라가 광우병 걸릴위험지수 1위? (1) | 삼별초 | 2008.04.23 |
| 738 | 2008.04.23 마산 숲속자람터 어린이들 봉하마을 방문 (5) | 별난별 | 2008.04.23 |
| 737 | 노무현 대통령 출마선언 명연설 (4) | 독일병정 | 2008.04.23 |
| 736 | 왜왕에게 쳐박은 명바기와 꼿꼿한 노짱 (8) | B정규직 | 2008.04.23 |
| 735 | 비밀인데, 너 한테만 말해줄깨... (1) | yain | 2008.04.23 |
| 734 | 이처럼~~!!!!!!!~~어흥~~~ | 빈차 | 2008.04.23 |
| 733 | 등돌린 이색사진..? (7) | 별난별 | 2008.04.23 |
| 732 | 노무현대통령 김해시방문 기념영상 (14) | 목단 | 2008.04.23 |